모유사랑 소식

Home > 모유사랑 소식 > 언론보도

게시글 검색
  • [충북일보] 충주시 호암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모유사랑과 산모 건강관리 업무협약
    모유사랑 2024-03-12
    [충북일보] 충주시 호암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8일 '모유사랑' 업체와 산모 건강관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호암직동은 2023년 출생등록 205명으로 충주시에서 가장 많은 출생등록을 했다.
    만7세 이하 아동 또한 1천683명으로, 영유아 복지에 대한 수요가 많은 곳이다.
    지사협은 이런 인구 특성과 복지 수요를 반영해 저출산 문제를 지원하고자 산모들에게 모유마사지 및 육아상담 클리닉 업체인 모유사랑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 한국영유아육아협회, 임산부와 부모를 위해 모유사랑-아이속삭임-둘라코리아-꼬꼬잠과 업무 제휴
    모유사랑 2024-03-05
    한국영유아육아협회가 임산부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포괄적 교육 프로그램 ‘모아캠퍼스 온라인 플랫폼’ 개발을 목표로 모유사랑, 아이속삭임, 둘라코리아, 꼬꼬잠과의 업무 제휴를 발표했다.
    모아캠퍼스는 20~40대 예비 부모 및 신생 부모들이 맞닥뜨리는 다양한 도전과 문제에 대응할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을 개발하고, 영유아 육아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정보와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녀 기를 수 있도록 부모를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제휴는 각 분야에서 인정받는 네 기업이 재능 기부와 사회...
  • 엄지페이퍼 2월호
    모유사랑 2024-02-19
  • 천안시장 감사패 수여
    모유사랑 2023-10-12
    천안시에서는 제18회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우리 아기 행복한 첫마중"이라는 주제로 특별한 행사를 개최하며
    유공자로 모유사랑 천안두정점 박보림원장, 천안쌍용점 명기현원장님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습니다.

    임신 중인 부모들이 자신들의 아기를 만나는 순간을 기다리며 느끼는 설레임과 기대감을...
  • [내외일보] 천안시, 모유사랑 주관 ‘모유수유 클래스’ 개최
    모유사랑 2023-08-03
    [내외일보]=천안시에서는 모유수유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배우고 싶은 엄마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천안시(시장 박상돈)가 2일 모유수유 전문 민간 네트워크와 손잡고 ‘모유수유 클래스 체험 행사’를 태학산 치유의숲에서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세계 모유수유주간(8.1~7)을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는 모유수유 실천과 성공률을 높여 임산부와 영유아의 건강증진을 도모하면서 다양한 체험활동 제공으로 아이 낳아 키우기 좋은 안심 출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천안시 모유사랑 두정점(원장 박보......
  • 보건복지부장관상 표창 "저출산 및 인구구조 변화 대응 기여"
    모유사랑 2022-09-20
    모유사랑 윤명희 대표원장
    ‘저출산 및 인구구조 변화 대응 기여’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윤명희 대표원장은 모유사랑 모유수유클리닉을 운영하며 저출산 및 인구 구조 변화 대응에
    기여한 공로로 최근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