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체험후기

부산연산점 모유사랑원장님 감사해요!

  • 김지은
  • 2020-11-27 12:05:00




자연분만이 아닌 제왕절개라 그런지 막상 낳고 나니 별거 아니었지만 엄마들이 무서워한다는 젖몸살 증상이 슬 나타날때가 됐더라구요. 그럴땐 어떻게 한다? 위대한탄생여성병원 안에 있는 모유사랑 부산연산점 원장님을 찾아간다가 정답이죠.
 

입원실 간호사님도 수유실 간호사님도 모유수유 관련해서는 전문가가 최고라며 수유방법을 알려주시지만 산모마다 가슴이 다 다르니 정확한 진단을 위해 모유사랑 원장님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첫째때는 젖몸살때부터 마지막 퇴실하기전까지 관리를 받아 아픔없이 지나갔던 젖몸살과 병아리눈물만큼 나오는 모유양도 점점 늘어갔으며 한쪽이 함몰유두라 직수하는게 힘들었는데 그때 많은 도움을 받았던 기억이 나서 다시 찾았다죠 예전보다 더 입소문을 탄건지 예약하기 힘들었던 모유사랑 부산연산점, 입원하면 최대한 빨리 연락을 해서 예약을 잡는걸 추천드려요. 보통 젖몸살이 제왕절개는 4일째 밤에 오던데 4일째 오후중에 받고 다음날에 또 받으면 땡땡하게 뭉친게 많이 풀리더라구요. 미련하게 젖몸살때문에 밤새 아파하면서 보내지말고 전문가한테 시원하게 맡겨보아요~~

또한 젖이 나오지않는다고 혼자 울지마요. 
초보엄마든 둘째엄마든 초조해하지않기! 젖양이 아예 없어도 너무 많아도 문제긴한데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까요!! 여전히 손기술이 좋은 모유사랑 부산연산점 원장님. 요즘처럼 코로나때문에 난리일때 이렇게 병원내에 유방관리&모유수유 전문클리닉이 있어 너무너무 좋아요!!! 한방울 한방울 아낌없이 짜냈다! 모유가 나오기 시작하고 일주일동안 나오는 초유가 아이에게 영양가도 많고 엄청 좋은거 알쥬? 한방울이라도 꼭 먹여야하는 초유. 역시나 젖양이 많은편은 아니지만 엄마가 노력해볼게!!!

첫째땐 3시간마다 유축하는걸 제대로 안했는데 이번에도 살짝 텀을 두긴했찌만 첫째때보다 더 열심히 유축도 하고 제대로 직수도 10분씩 하고 왔다죠. 
돌아서면 유축과 젖병, 깔대기 씻기. 그리고 젖병소독기에 넣고 소독하기를 반복해야하는 조리원생활이었지만 아이를 위해 앞으로 쭉 해야하는 일! 엄만 멈추지않는다!!! 쭉쭉쭉 30ml에서 젖양이 점점 늘더니 이젠 90ml까지 많이 늘었죠? 원장님 덕분에 젖몸살도 해결! 젖양 늘리기도 해결! 마지막으로 함몰유두까지 오케이.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