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체험후기

김안숙 원장님 감사해요ㅎㅎ 단유 관리 완전 좋아요 :)

  • 조희진
  • 2012-12-14 23:08:00

원래 젖 조금씩 짜면서 말리려다가 단유 2-3일 만에 한 쪽에 염증이 생기고 젖이 짜지질 않아서 병원가서 급하게 약처방 받고 말리기 시작했는데요.

젖이 잘 안 마르고 단단해진 젖이 쉽게 풀어지질 않더라고요.

유축기로 짜지지도 않고... 병원에서도 완전 다 짜내기를 권유하는데 안 나오고 아프니까 아무래도 아기 안기도 불편하더라고요. 걱정도 되고요.

 

결국 단유 시작한 지 10일 만에 단유관리를 받게 되었어요.

급한 마음에 후기나  이런거 하나도 읽지 않고  단지 방문이 가능하다는 것 때문에 사실 무조건 신청한건데요

마침 오시기로 한 날 문제 없던 가슴마저 아프기 시작하더라고요 ㅠㅠ

진짜 다행이었어요. 미뤘으면 더 고생했을듯 -_-;;

 

근데 단유 마사지 진심 강추예요.

아팠던 가슴이 김안숙 선생님의 마사지로 정말 40-50분만에 가슴이 기적적으로 편안해지는 걸 경험했어요.

아기 봐줄 친정 엄마가 시간이 없어서 좀 촉박하게 마사지를 해주셨는데도 이 정도라니!!

진짜 대박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제 가슴 상태가 안 좋아서 아프긴 했는데 시원하게 아파서 관리 받는 내내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제 가슴 상태도 잘 설명해주시고 제가 어떻게 관리해야하는지 여러번 강조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양배추크림이랑 차도 구매했는데 양배추크림은 은근 시원해요. 아무래도 안 바르는것보다 좋겠죠!!

그리고 차도 물 대신 마시려고요.

단유 시작할 때 처음부터 여러차례 받았다면 제 소중한 가슴도 덜 고생했을텐데 ㅠㅠ

아쉬워요... ㅠㅠ 어쩔 수 없죠. 지금이라도 받았으니 다행이에요 ㅋㅋ

 

제 주변에 아직 아기 낳지 않은 친구들이 많은데 전 정말 아기 낳고 모유 수유 시작할 때랑 단유할 때 혼자 고생하지 말고 꼬옥 모유사랑 마사지 받으라고 강추하겠습니다!!

마사지도 잘 해주셨고 무엇보다 방문이어서 정말 좋아요 ♡

일주일만에 처음으로 가슴이 편안해서 너무 기쁜 나머지 아기 잠들자마자 바로 회원가입해서 글 남겼어요 ㅋㅋㅋ

김안숙 선생님 감사합니당  :)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