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체험후기

모유사랑 분당점 원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이조운
  • 2021-05-23 20:57:00
안녕하세요, 15개월 완모 끝에 단유를 하면서 모유사랑 서현점 원장님께 감사 인사 드리려고 글 씁니다. 

 작년 2월에 아가를 낳고 수유를 시작하면서 처음이라 서툰 데다가 단계별로 오는 트러블로 수유에 어려움이 참 많았습니다. 

젖양이 많아 젖몸살도 자주 왔고, 유두백반과 사출로 고생하기도 했는데 그럴 때마다 원장님의 마사지로 단번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ㅠㅠ 

어떤 날은 젖몸살로 밤새 고생하다가 이른 아침에 연락을 드렸는데, 당일에 아기 맡길 곳이 마땅치 않았던 저에게 대표님께서 아가를 봐주실 수 있으니 데리고 오라고 흔쾌히 말씀해주셔서 아가 데리고 가서 마사지 받고 살아난 적도 있었어요. 

마사지 받는 동안에도 항상 힘 되는 말씀과 긍정적인 기운 주시고 완모 이어갈 수 있게 힘 실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한 기억만 가득하답니다! 

수유뿐만 아니라 이유식에 대한 조언도 많이 해주시고, 이유기에 수유 횟수를 어떻게 조절해야 하는지도 미리 알려주셔서 저는 15개월차에 단유차나 약은 물론 젖뭉침 하나 없이 깔끔하게 단유를 할 수 있었어요. 

내일이 마지막 단유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날인데 그 전에 꼭 원장님과 대표님께 감사 인사 드리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아가와 15개월 동안 소중한 시간 가질 수 있도록 힘 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려요. 

 항상 건강하시고 혹시 둘째를 갖게 된다면 또 찾아뵐게요. ^^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